효도리사회사업단 창단 1주년 기념식 개최

가족사랑 | 2022.7.7| 조회 100

앞으로도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효도리사회사업단(단장 한진국)이지난 7일 전주 효자동 효사랑가족요양병원 별관 사랑모아세미나실에서 효도리사회사업단 창단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효도리사회사업단관계자들과 후원자문단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의 경과보고와 축하 기념사 및 제안하기와 담화 등으로 진행됐다.
김정연 효사랑가족요양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만드는 효도리사회사업단을 통하여, 앞으로도 꾸준히 관계 기관 및 시설 간의 협업 활동 및 봉사를 통하여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장성자 아시아이주여성쉼터소장 은 효도리사회사업단 창단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취약 시설에 대한 다각적인 지원과 관심에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권영세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장은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봉사에 임한 효도리사회사업단 임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뜨거운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지역의 따스함을 나눌 수 있는 사업단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진국 효도리사회사업단장은 지난 1년간 사업단을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임원진 및 협력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함께 만드는 따뜻한 마음 나누기를 실천하는 사업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효도리사회사업단은 202177일 희망(hope), 사랑(love), 행복(happiness), 나눔(share)을 핵심가치로 두고 지역 협력기관 및 사회복지 관계시설 · 기관 · 법인 · 단체와 함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과 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 내에서의 취약계층 의료복지 서비스 봉사 및 후원물품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효()도리를 다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설립된 사회봉사 단체이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