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경영혁신팀 워크샵

가족사랑 | 2022.7.15| 조회 112

어느덧 22년도 상반기를 넘었다. 올해의 중간평가와 함께 하반기 계획안을 도출해야하는 상반기 경영혁신팀 워크샵을 715일 금요일 세미나실에서 진행하였다.

박진만 가족사랑병원 이사장을 비롯한 20여 명의 병동장들과 부서장 등 경영혁신팀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6개월간의 성과지표를 분석하고 그에 따른 개선안을 논의하며 미진행 업무에 대한 점검을 할 수 있었고 참여한 직원 모두 책임감을 가지고 진지하게 참여하는 이 시간들이 가족사랑병원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는 것 같다.

유지명 코어솔루션 실장의 발표로 진행된 1부 순서에서는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라는 의지로 상반기 결과에 근거한 시그널을 암시해준 코어솔루션의 지표 분석을 통해 하반기를 계획하는 기본 데이터로 활용하기에 충분했다. 이어진 2부에서 22년 경영키워드인 “SIMPLIFY”에 대한 각 부서별 상반기 업무 이행률과 하반기 계획과 더불어 가족사랑병원의 “ONE THING”인 신축 암병동에 대한 개요를 김종경 경혁 팀장이 정리하여 발표해주며 매우 알차게 진행되었다.

박진만 이사장은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이 병원을 지켜온 경영혁신팀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고 하면서 하반기 조금 더 결의에 찬 모습을 기대하기도 하였다.

지역 내 가장 큰 요양병원뿐 아니라 지역사회 내 의료체계의 중심이 되는 가족사랑병원이 되길 바라며 지역민과 환자들께 최고, 최선의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이 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